예술강사

HOME > 알림마당 > 예술강사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 [2022 학교예술강사 지원사업] 학생만족도 조사 시행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5-04

안녕하세요. 인하대 문화예술교육원입니다.

예술강사 역량강화 기초자료 수집을 목적으로 매년 '학생만족도조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 해 사업 지원 대상 및 관계자 분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본 제도가 원활하게 진행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학생 만족도 조사]

  • 조사기간 : 연중 상시
  • 대 상 자 : 배치 받은 분야-교육과정 건의 수업이 종료된 예술강사
  • 수 행 자 : 예술강사 수업에 참여한 전체학급 수혜학생
  • 조사방법 : 온라인시스템(aschool.arte.or.kr) 활용한 온라인 조사
  • 조사내용 : 5점 척도의 객관식 문항 5개, 서술형 문항 1개
  • 조사시기 : 분야-교육과정 건별 수업 종료 후 실시 

        - 1차 : 7.15.(금)까지(3~7월 중 수업 종료되는 학교)

        - 2차 : 12.16.(금)까지(8~12월 중 수업 종료되는 학교, 1차 기간에 조사하지 못한학교)

  • 조사결과조회 : 1차(7.25. 17:00 이후 상시), 2차(12.26. 17:00 이후 상시)
첨부파일 첨부파일 있음붙임2-2_2022 학교 예술강사 지원사업 학생 만족도 조사 운영 가이드(담당교사용).pdf
첨부파일 있음붙임2-3_2022 학교 예술강사 지원사업 학생 만족도 조사 운영 가이드(예술강사용).pdf
이전글
[2022 학교예술강사 지원사업] 교육활동관리 매뉴얼(교사용, 예술강사용)
다음글
2022 학교예술강사 지원사업 코로나19 관련 방역·학사 운영 변경사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