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알림마당 >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 문화예술교육원 사무실 휴무 및 방학 운영시간 변경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2-26

 

<인하대학교 종무로 인한 사무실 휴무 안내>

인하대학교 문화예술교육원은 '인하대학교 종무(12월 31일)'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업무를 중지하오니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1. 일시 : 2018. 12. 31. (월)

2. 내용 : 인하대학교 종무로 인한 인하대학교 문화예술교육원 업무 중지

 

============================================

 

<인하대학교 동계방학으로 인한 운영시간 변경 안내>

 

인하대학교 동계방학으로 인해 아래 기간동안

인하대학교 문화예술교육원 운영시간이 변경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기간 : 2018. 12. 24.(월) ~ 2019. 2. 22.(금)

2. 운영시간 09:00 ~ 17:00 / 점심시간 12:00 ~ 13:00

 

 

인하대학교 문화예술교육원

첨부파일
이전글
*****2018년도 동계 계절학기 강의실 안내*****
다음글
문화예술교육사 2급 교육과정 1월 5일 수업 강의실 변경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