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알림마당 >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 ★★필독★★2021학년도 2학기 수강신청 일정 및 방법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7-28

<2021년도 2학기 정규과정 수강신청 안내>

 

반드시 아래 내용 숙지 후 수강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021-2학기 (예정)시간표

※ 2021학년도 2학기는 10주 모두 비대면 수업으로 진행됩니다.

  (과정진행 중 오프라인 수업으로 전환되지 않습니다.) 

※ 현장실습과목의 실습은 과제로 대체됨. 

 

 

1.일정

- 수업기간: 2021.9.4.(토) ~ 2021.11.14(일) 매주 토,일 10주 과정

   ※ 9.18(토) ~ 9.19(일) 휴강

-온라인 수강신청: 8.2(월) ~ 8.27(금) 오후 11시 59분 까지 신청가능

-수강료 납부(현금 계좌이체만 가능): 8.2(월)~8.27(금)

  ※ 수강신청 및 수강료 납부 기한 엄수

-개강/폐강여부 공지: 8.20(금)

 

2.수강신청방법

1)회원가입: 본인의 전공과목이 목록에 없을 경우 “무용”으로 선택

                 (예시) 사진, 음악, 공예, 국악, 무용전공자는 “무용” 선택

2)로그인

3)수강신청페이지에서 구분: 자신전공분야, 과정: 정규과정1, 모듈: 인하대교육장 선택

4)수강을 원하는 과목 체크

5)수강신청 버튼 클릭

6)수강신청내역에서 신청과목 확인

 

3.수강신청 확인방법

1)수강료납부 이전: 수강신청내역확인 페이지에서 과목 확인 가능

2)수강료납부 이후: 수강료 납부가 완료되면 수강신청 페이지에서 신청과목이 보이지 않음.

신청과목을 알고 싶을 경우 032-860-8007로 문의

 

4.수강료 납부 및 확인 상담 (8월 24일(화)부터 전화확인 가능)

-수강료납부 계좌: 하나)748-910015-82205

                       ※ 수강료납부확인 문자는 발송되지 않습니다.

-문의: 032-860-8007(곽민지, 매주 월요일 휴무)

 

5.현금영수증 신청

-신청방법은 1주차 수업 오리엔테이션 시간에 안내

첨부파일
이전글
202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추가모집안내
다음글
2021년 3차 수료증 발급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