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알림마당 >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 문화예술교육원 사무실 휴무 및 방학 운영시간 변경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12-20

<인하대학교 종무로 인한 사무실 휴무 안내>

인하대학교 문화예술교육원은 '인하대학교 종무'로 인하여 아래와 같이 업무를 중지하오니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2022. 12. 30.(금)

- 인하대학교 종무로 인한 업무 중지

=====================================================================================================================================

 

<인하대학교 동계방학으로 인한 운영시간 변경 안내>

인하대학교 동계방학으로 인해 아래 기간동안 운영시간이 변경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문화예술교육사

기간 근무시간 비고
2022.12.19.(월) ~ 2023.01.11.(수) 09:00~17:00 점심시간 12:00~13:00
2023.01.12.(목) ~ 2023.02.17.(금) 09:00~16:00
2023.02.20.(월) ~ 2023.02.24.(금) 09:00~17:00

☏ 문의 : 032-860-8007

 

○ 예술강사

기간 근무시간 비고
2023.01.02.(월) ~ 2023.02.24.(금) 09:00~17:00 점심시간 12:00~13:00

☏ 문의 : 032-860-8004/8006/8008

첨부파일
이전글
2022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개·폐강 교과목 안내
다음글
"가정의 날" 제도 시행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