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강사

HOME > 알림마당 > 예술강사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 2018 학교 예술강사 지원사업 예술강사 근로계약서 작성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3-05
안녕하십니까, 인하대학교 문화예술교육원입니다.

예술강사 근로계약서 작성 관련 안내 드립니다.


- 작성방법 : 인하대학교 문화예술교육원 방문작성 (인천광역시 남구 인하로 100 인하대학교 5남432b호)
- 가능기한 : 첫 출강일 1주일 전
- 방문시간 : 화~금 오전 10시~오후4시
**방문전 032-860-8008 (담당:최성혜) 으로 반드시 전화연락
- 지참목록
1) 주민등록등본(최근 1개월 발행본) 원본 1부
- 신청 시 주소와 불일치시 출강이 취소 될 수 있음
2) 통장사본, 신분증 사본 1부 (a4용지 1장에 함께 복사)
3) 도장



★ 진흥원의 지침에 따라 근로계약서 작성 시, 최초 출강일 및 최종 출강일을 작성하게 되어있으므로
사전방문보고서 작성 시 최초 및 최종 출강일 예정 날짜를 기입바랍니다.★


※계약서를 작성한 이후, 시수가 변경될 경우
아래 서식(출강시수 약정통보서)을 활용하여 작성하고, 담당교사의 서명을 받아
스캔(사진) 하여 asinha5@inha.ac.kr 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담당교사에게 서명을 다시 받기 어려운 경우나, 기타 사유시에는
계약서를 다시 작성하셔야 합니다.

* 그 외, 출강 일정 변경으로 최초출강일과 최종출강일이 변경될 경우에는
계약서를 다시 쓰셔야 합니다.

계약서 재 작성시 도장 반드시 지참하시고
전화연락 후 방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있음[별지1]출강시수_약정(변경)통보서.hwp
이전글
2018 학교 예술강사 지원사업 추가배치 8회차 이후 배치기준 안내
다음글
2018 학교 예술강사 지원사업 온라인시스템 교육활동 매뉴얼-출강관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