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식함
HOME > 자료실 > 양식함
제목 | 2020 하계 계절학기 <문화예술교육현장의이해와실습> 현장실습 대체 과제 서식 | ||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07-16 |
2020 하계 계절학기 <문화예술교육 현장의 이해와 실습> 교과목 현장실습 대체 과제 서식입니다. <근거> -문화체육관광부, 코로나19 관련 문화예술교육사 교육과정 운영 지침 안내
<사유> - 코로나19로 인한 ‘문화예술교육 현장의 이해와 실습’ 교과목 운영의 어려움
<현장실습 대체 방안> -추진기간: 2020. 8월까지(8.31 종료되는 교육과정에 한함) → 인하대 문화예술교육원 2020 하계 계절학기 일부 과정포함(7.12.~8.30) -운영방안: 현장실습(8시간)을 대체할 수 있는 온라인 강의 동영상 지원 ※ 영상 활용을 통한 실습방안은 교육원 자율운영
<인하대학교 문화예술교육원 현장실습 운영방침> 1) 현장실습형: 기존 방식으로 4회 8시간 실행(실습확인서+실습일지 작성 및 제출) 2) 현장실습 과제형: 2시수 기준 4회차 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강의자료 작성 → 현장실습 4회 8시간 인정 (현장실습 1주차 강의자료 참고)
<현장실습 대체 과제 추진일정> - 7월12일(개강) ~ 7월19일(2주차) : 현장실습 또는 과제 대체 수요조사 - 7월26일(3주차) : 분반 안내(A반, B반, C반) ~ 8월2일(4주차/16시까지) : 초안 작성 및 1차 제출(분반별 담당교수에게 제출) ~ 8월9일(5주차) : 담당교수 과제 피드백 및 수강생 피드백 내용 전달 ~ 8월16일(6주차): 수강생 피드백 반영하여 과제 수정 2차 제출(지도안+강의PPT) ~ 8월23일(7주차): 담당교수 과제 2차 피드백 및 수강생 피드백 내용 전달 ~ 8월28일(금) : 수강생 피드백 반영하여 과제 수정 및 3차 제출(지도안+강의PPT) ~ 8월30일(8주차): 현장실습 대체 과제 최종 결과물 제출 담당 교수에게 컨펌 받은 수강생 교육원으로 과제 제출(지도안+강의PPT) ~ 9월6일(9주차) : 제출 확인 및 현장실습 대체 인정 완료
첨부1. 2020 하계 계절학기 <문화예술교육 현장의 이해와 실습> 현장실습 대체 과제 서식 2. 2020 하계 계절학기 현장실습 대체 과제_강의자료 PPT 서식 |
|||
첨부파일 |
인하대_2020 하계_현장실습 대체 과제_강의자료 서식.pdf 인하대_2020 하계 계절학기_현장실습 대체 과제 서식.hwp 인하대_2020 하계 계절학기_현장실습 대체 과제 서식.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