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식함
HOME > 자료실 > 양식함
제목 | 2020-2 정규과정_현장의 이해와 실습 교과목 [현장실습 대체 과제]서식 | ||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0-09-19 |
2020-2 정규과정 <문화예술교육 현장의 이해와 실습> 교과목 [현장실습 대체 과제] 서식입니다. <근거> -문화체육관광부, 코로나19 관련 문화예술교육사 교육과정 운영 지침 안내
<사유> - 코로나19로 인한 ‘문화예술교육 현장의 이해와 실습’ 교과목 운영의 어려움
<현장실습 대체 방안> - 추진기간: 2020. 12월까지(12.31 종료되는 교육과정에 한함) → 인하대 문화예술교육원 2020 하계 계절학기 일부 과정포함(9.20.~11.28) -운영방안: 현장실습(8시간)을 대체할 수 있는 온라인 강의 동영상 지원 ※ 영상 활용을 통한 실습방안은 교육원 자율운영
<인하대학교 문화예술교육원 현장실습 운영방침> 1) 현장실습형: 기존 방식으로 4회 8시간 실행(실습확인서+실습일지 작성 및 제출) 2) 현장실습 과제형: 2시수 기준 4회차 교육프로그램 개발 및 강의자료(PPT) 작성 → 현장실습 4회 8시간 인정 (현장실습 1주차 강의자료 참고)
<현장실습 대체 과제 추진일정> - 9월20일(개강) ~ 9월27일(2주차) : 현장실습 또는 현장실습 대체 과제 수요조사 진행 - 9월27일(2주차) : 현장실습 대체 과제 수강생 분반 안내(A반, B반, C반, D반) ~ 10월18일(4주차/19시까지) : 지도안 초안 작성 및 1차 제출(지도안 만 분반별 담당교수에게 제출) ~ 10월25일(5주차): 담당교수 1차 피드백 내용 수강생에게 전달 ~ 10월30일 (금/19시까지): 수강생 1차 제출 과제 수정 및 2차 제출(지도안만 제출) ~ 11월1일(6주차): 담당교수 2차 피드백 및 피드백 내용 수강생에게 전달 ~ 11월13일(금/19시까지) : 2차 지도안 수정 및 제출(지도안만 제출) ~ 11월15일(7주차): 담당교수 2차 피드백 결과 수강생에게 전달 ~ 11월20일(금/19시까지): 현장실습 대체 과제 최종 결과물 제출 3차 수정한 지도안과 강의PPT 제출 ~ 11월22일(9주차) : 현장실습 대체 과제 최종 결과물 피드백 지도안 + 강의PPT 최종 승인(수정 필요한 수강생 피드백) ~ 11월28일(10주차/종강) : 제출 확인 및 현장실습 대체 인정 완료 (분반 담당교수 승인 결과 전달>전승용 주임교수)
첨부1. 2020-2 정규과정 <문화예술교육 현장의 이해와 실습> [현장실습 대체 과제]_ 서식 2. 2020-2 정규과정_[현장실습 대체 과제]_강의PPT_ 서식 |
|||
첨부파일 |
2020-2_인하대 문예원_현장실습 대체 과제_서식.hwp 2020-2 정규과정_현장실습 대체 과제_강의PPT_서식.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