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알림마당 > 공지사항
제목 | ★★필독★★202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일정 및 방법 ★★★★ | ||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1-04-27 |
<2021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안내> ※반드시 아래 내용 숙지 후 수강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하계 계절학기 (예정)시간표 확인 : http://arte.inha.ac.kr/board/board_view.aspx?part=timetable&board_ID=5902
202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는 10주 모두 비대면(온라인 실시간 Zoom)수업으로 진행됩니다.
1. 일정 -수업기간: 2021.6.12(토)~2021.8.15(일) 매주 토,일 10주과정 -온라인 수강신청: 5.3(월)~5.30(일) -수강료납부(현금 계좌이체만 가능): 5.24(월)~6.4(금) -개강/폐강여부 공지: 5.24(월) ※ 수강신청 및 수강료 납부 기한엄수
2. 수강신청방법 1)회원가입: 본인의 전공과목이 목록에 없을 경우 무용으로 체크 (예시) 사진, 음악, 공예, 무용전공자는 무용으로 체크 2)로그인 3)수강신청페이지 (구분: 자신전공분야, 과정: 정규과정1, 모듈: 인하대교육장)설정 4)수강을 원하는 과목 체크 5)수강신청 버튼 클릭
3.수강신청확인방법 (5월 24일(월) 이후 확인 가능) 1)수강료납부 이전: 수강신청 페이지에서 과목확인 가능 2)수강료납부 이후: 수강료 납부가 완료되면 수강신청 페이지에서 신청과목이 보이지 않음. 신청과목을 알고 싶을 경우 사무실로 문의
4. 수강료 납부 및 확인 상담 (5월 24일(월) 이후 확인 가능) -수강료납부 계좌: 하나)748-910015-82205 -문의: 032-860-8007
5. 현금영수증 신청 -신청방법은 1주차 수업 오리엔테이션 시간에 안내
|
|||
첨부파일 |
[인하대]문화예술교육원-2021 하계 계절학기 정규과정-포스터-01_1.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