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알림마당 >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 2022학년도 1학기 정규과정 수강료 납부 일정 변경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2-02-23

<2022학년도 1학기 정규과정 수강료 납부 일정 변경 안내>

 

2022학년도 1학기 정규과정 수강료 납부 일정 변경 안내드립니다.

 

<수강료 납부>

- 변경 전 : 2.28.(월) ~ 3.11.(금)

- 변경 후 : 2.23.(수) ~ 3.11.(금)

- 입금계좌 : 하나은행 748-910015-82205 (예금주 : 인하대)

 

 

※ 개강 확정 교과목만 입금 가능

  - 연극, 영화, 미술, 디자인, 공통분야

※ 수강료 미납부 시 수강신청은 자동 취소됩니다.

※ 수강료납부확인 문자는 발송되지 않습니다.

※ 수강료 납부 확인은 3월 2일(수)부터 전화 확인 가능합니다.

※ 2022학년도 1학기 정규과정은 10주 모두 비대면 수업으로 진행됩니다.

   (과정 진행 중 오프라인 수업으로 전환되지 않습니다.)

 

☎ 문의 : 032-860-8007

첨부파일
이전글
2022학년도 1학기 정규과정 개·폐강 교과목 안내
다음글
2022-1학기 정규과정 수강생 모집 마감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