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알림마당 > 공지사항
제목 | ★★필독★★2022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일정 및 방법 ★★★★ | ||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2-10-25 |
<2022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안내>
반드시 아래 내용 숙지 후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 2022-동계 계절학기 시간표 ※ 수강인원 미달 시 폐강될 수 있음.
1. 일정 - 수업기간 : 22. 12. 10.(토) ~ 23. 2. 19.(일) 매주 토,일 10주 과정 ※ 휴강 : 1. 21.(토) ~ 1. 22.(일) - 수강신청 : 10. 31.(월) ~ 11. 27.(일) - 수강료 납부 : 11. 23.(수) ~ 12. 2.(금) ※ 현금 계좌이체만 가능 ※ 수강신청 및 수강료 납부 기한 엄수 - 개강/폐강 여부 공지 : 11. 23.(수) 예정 ※ 2022학년도 동계 계절학기는 10주 모두 대면 수업으로 진행됩니다.
2. 수강신청 방법 1) 회원가입 : 본인의 전공과목이 목록에 없을 경우 “무용”으로 선택 (예시) 사진, 음악, 공예, 국악, 무용전공자는 “무용” 선택 2) 로그인 3) 수강신청페이지에서 구분 : 자신전공분야, 과정 : 정규과정1, 모듈 : 인하대교육장 선택 4) 수강을 원하는 과목 체크 5) 수강신청 버튼 클릭 6) 수강신청내역에서 신청과목 확인
3. 수강신청 확인 방법 1) 수강료 납부 이전 : 수강신청 내역 확인 페이지에서 과목 확인 가능 2) 수강료 납부 이후 : 수강료 납부가 완료되면 수강신청 페이지에서 신청과목이 보이지 않음. (신청과목을 알고 싶을 경우 032-860-8007로 문의)
4. 수강료 납부 및 확인 상담 (11. 24.(목)부터 전화확인 가능) - 수강료납부 계좌 : 하나은행) 748-910015-82205 ※ 수강료납부확인 문자는 발송되지 않습니다.
5. 현금영수증 신청 - 신청 방법은 1주차 수업 오리엔테이션 시간에 안내
☎문의 : 032-860-8007 |
|||
첨부파일 |
문화예술교육사 2022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포스터.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