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알림마당 >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 2023학년도 2학기 정규과정 수강료 납부 일정 변경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3-08-01

<2023학년도 2학기 정규과정 수강료 납부 일정 변경 안내>

 

2023학년도 2학기 정규과정 수강료 납부 일정 변경 안내 드립니다.

 

<수강료 납부 일정>

- 변경 전 : 8. 21.(월) ~ 9. 1.(금)
- 변경 후 : 8. 18.(금) ~ 8. 27.(일)

- 입금계좌 : 하나은행 748-910015-82205 (예금주 : 인하대)

 

※ 개강 확정 교과목만 입금 가능

※ 수강료 미납부 시 수강신청은 자동 취소됩니다.

※ 수강료납부확인 문자는 발송되지 않습니다.

※ 입금 다음날부터 전화 확인 가능/마이페이지-수강료 납부 현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문의 : 032-860-8007

첨부파일
이전글
[문화예술교육원] 촉탁연구원 채용 공고
다음글
2023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료증 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