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안내>
반드시 아래 내용 숙지 후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 2023- 동계 계절학기(예정) 시간표
※ 수강인원 미달 시 폐강될 수 있음. ※ 미술분야와 디자인분야의 경우 각 과목별 개강인원이 미달될 시 미술+디자인 통합과정으로 운영될 수 있습니다.
예시) 미술교육론+디자인교육론=미술디자인교육론
1. 일정 - 수업기간 : 12. 9.(토) ~ 2024. 2. 18.(일) 매주 토,일 10주 과정 ※휴강 : 2024. 2.10-2.11 - 수강신청 : 11. 1.(수) ~ 11. 26.(일) - 수강료 납부 : 11. 20.(월) ~ 12. 1.(금) ※ 현금 계좌이체만 가능 ※ 수강신청 및 수강료 납부 기한 엄수 - 개강/폐강 여부 공지 : 11. 20.(월) 예정 ※ 2023학년도 동계계절학기는 10주 모두 대면 수업으로 진행됩니다.
2. 수강신청 방법 1) 회원가입 : 본인의 전공과목이 목록에 없을 경우 “무용”으로 선택 (예시) 사진, 음악, 공예, 국악, 무용전공자는 “무용” 선택 2) 로그인 3) 수강신청페이지에서 구분 : 자신전공분야, 과정 : 정규과정1, 모듈 : 인하대교육장 선택 4) 수강을 원하는 과목 체크 5) 수강신청 버튼 클릭 6) 수강신청내역에서 신청과목 확인
3. 수강신청 확인 방법 1) 수강료 납부 이전 : 수강신청 내역 확인 페이지에서 과목 확인 가능 2) 수강료 납부 이후 : 수강료 납부가 완료되면 수강신청 페이지에서 신청과목이 보이지 않음. (신청과목을 알고 싶을 경우 032-860-8007로 문의)
4. 수강료 납부 및 확인 상담
- 입금 다음날부터 전화 확인 가능/마이페이지-수강료 납부 현황에서 확인 가능 - 수강료납부 계좌 : 하나은행) 748-910015-82205 ※ 수강료납부확인 문자는 발송되지 않습니다.
5. 현금영수증 신청 - 신청 방법은 1주차 수업 오리엔테이션 시간에 안내
☎문의 : 032-860-80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