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알림마당 >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 ★★필독★★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일정 및 방법 ★★★★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10-28

<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안내>

 

반드시 아래 내용 숙지 후 수강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 2024-동계 계절학기(예정) 시간표

※ 수강인원 미달 시 폐강될 수 있음.
※ 미술분야와 디자인분야의 경우 각 과목별 개강인원이 미달될 시 미술+디자인 통합과정으로 운영될 수 있습니다.

예시) 미술교육론+디자인교육론=미술디자인교육론

 

1. 일정
- 수업기간 : 2024. 12. 14.(토) ~  2025. 02. 16.(일) 매주 토,일 10주 과정
- 수강신청 : 2024. 11. 1.(금) ~ 11. 24.(일)
- 수강료 납부 : 2024. 11. 25.(월) ~ 12. 6.(금)

※ 수강신청 및 수강료 납부 기한 엄수
- 개강/폐강 여부 공지 : 11. 25.(월) 예정

※ 10주 모두 대면 수업으로 진행됩니다.

 

2. 수강신청 방법
1) 회원가입 : 본인의 전공과목이 목록에 없을 경우 “무용”으로 선택
                 (예시) 사진, 음악, 공예, 국악, 무용전공자는 “무용” 선택
2) 로그인
3) 수강신청페이지에서 구분 : 자신전공분야, 과정 : 정규과정1, 모듈 : 인하대교육장 선택
4) 수강을 원하는 과목 체크
5) 수강신청 버튼 클릭
6) 수강신청내역에서 신청과목 확인

 

3. 수강신청 확인 방법
1) 수강료 납부 이전 : 수강신청 내역 확인 페이지에서 과목 확인 가능
2) 수강료 납부 이후 : 수강료 납부가 완료되면 수강신청 페이지에서 신청과목이 보이지 않음.
                             (신청과목을 알고 싶을 경우 032-860-8007로 문의)

 

4. 수강료 납부 및 확인 상담(11.26(화)부터 전화 확인가능)

- 수강료 : 과목당 200,000원

- 수강료납부 계좌 : 하나은행) 748-910015-82205

※ 현금 계좌이체만 가능

- 입금 다음날부터 전화 확인 가능

 ※ 수강료납부확인 문자는 발송되지 않습니다.

 

5. 현금영수증 신청
- 신청 방법은 1주차 수업 오리엔테이션 시간에 안내

 

☎문의 : 032-860-8007

첨부파일 첨부파일 있음2024년 동계 포스터(웹용).png
이전글
2024학년도 2학기 정규과정 개·폐강 교과목 안내 (최종)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