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알림마당 >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 <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 개·폐강 교과목 및 추가등록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11-25

<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개·폐강 교과목 및 추가등록 안내>

1. 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개·폐강 교과목 안내드립니다.

 ○ 개강 확정 : 연극분야, 공통 2과목

  ※ 연극 분야, 공통 2개 교과목 모두 추가 신청이 가능합니다.

 ○ 추가모집 후 최종 확정 : 영화분야, 미술분야, 디자인분야(미술디자인 통합과정운영)

  ※ 추가모집 분야의 경우 12/9(월) 개·폐강 여부 최종 공지예정

 ○ 폐강 확정 : 만화애니메이션분야

2. 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추가등록기간 안내드립니다.

1) 일정
- 수업기간 : 2024. 12. 14.(토) ~  2025. 02. 16.(일) 매주 토,일 10주 과정
- 추가수강신청 : 2024. 11. 25.(월) ~ 12. 8.(일)
- 수강료 납부 : 2024. 11. 25.(월) ~ 12. 8.(일)
- 최종 개강/폐강 여부 공지 : 12. 9.(월) 예정

※ 수강신청 및 수강료 납부 기한 엄수

※ 10주 모두 대면 수업으로 진행됩니다.

 

2) 수강신청 방법
 ① 회원가입 : 본인의 전공과목이 목록에 없을 경우 “무용”으로 선택
                 (예시) 사진, 음악, 공예, 국악, 무용전공자는 “무용” 선택
 ② 로그인
 ③ 수강신청페이지에서 구분 : 자신전공분야, 과정 : 정규과정1, 모듈 : 인하대교육장 선택
 ④ 수강을 원하는 과목 체크
 ⑤ 수강신청 버튼 클릭
 ⑥ 수강신청내역에서 신청과목 확인

 ⑦ 수강료 납부(추가등록기간에는 수강료납부까지 완료)

 

3) 수강신청 및 수강료 납부 확인 방법
 - 수강료 납부 이전 : 수강신청 내역 확인 페이지에서 과목 확인 가능
 - 수강료 납부 이후 : 수강료 납부가 완료되면 수강신청 페이지에서 신청과목이 보이지 않음.
                             (신청과목을 알고 싶을 경우 032-860-8007로 문의)

 

4) 수강료 납부 및 확인 상담

 - 수강료 : 과목당 200,000원

 - 수강료납부 계좌 : 하나은행) 748-910015-82205

※ 현금 계좌이체만 가능하며 수강료납부확인 문자는 발송되지 않습니다.

 - 입금 다음날부터 전화 확인 가능(11.26(화)부터 전화 확인가능)


5) 현금영수증 신청
 - 신청 방법은 1주차 수업 오리엔테이션 시간에 안내

 

☎문의 : 032-860-8007

 

 

 

첨부파일
이전글
★★필독★★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일정 및 방법 ★★★★
다음글
2024학년도 동계 계절학기 개·폐강 교과목 안내 (최종)/추가등록 연장 (12월1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