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학교예술강사 지원사업 2차 운영학교 변경신청 안내>
1. 접수 대상: 운영학교 변경신청을 희망하는 학교
2. 접수 기간: ~5월 12일(월) 오전 11:00(인하대학교 수신 기준)
3. 반영 결과 조회: 5월 15일(목) 17:00 이후
4. 신청 방법 운영학교 변경신청서 양식 다운로드 하셔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한글파일 다운로드 후, 필요한 항목만 작성하여 전자공문으로 제출
❏ 수신처 : 인하대학교 총장 (* 행안부유통-'대학교'검색-인하대학교 찾아서 클릭) ❏ 제목 : [2025 학교예술강사 지원사업] 운영학교 변경신청서 제출 * 단, 전체 시수 포기시 첨부파일 불필요 (공문 본문에 포기 내용 작성) * 분야, 교육과정, 시수 변경의 경우만 첨부파일 작성하여 공문 제출 (그 외 변경사항은 학교예술강사 지원사업 홈페이지(https://aschool.arte.or.kr/)에서 수정 가능)
5. 유의사항 - 변경 신청은 반드시 강사와 사전 협의 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5월 12일(월) 오전 11시까지 인하대학교로 변경 신청 공문이 수신된 것만 검토합니다. - 단, 잔여 시수 현황에 따라 시수 추가 및 분야 변경 신청은 반영이 안 될 수 있습니다.(→시스템 내 변동 사항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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