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강사

HOME > 알림마당 > 예술강사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 2021 출강 시수 관리 체계 관련 후속 안내[월별 교육계획 변경 절차 간소화]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1-04-27

안녕하세요. 인하대학교 문화예술교육원 입니다.

 

"2021 학교 예술강사 지원사업 출강 시수 관리 체계 후속 안내"

관련 안내 자료를 올려드리오니

8개분야 예술강사분들은 첨부된 자료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aschool.arte.or.kr/게시판 세부 안내 참고)

 

* 참고사항

- [월별 출강 계획서+사전방문보고서] 경우,

배치된 모든 학교의 서류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 [사전 방문보고서] 내, [협의] 경우 "사전 방문 협의를 진행하는 형식"으로 기입 바랍니다.

ex) 온라인/우편을 통해 협의를 나눔(비대면) 

- [월별 시수만 변경] 월별 출강 계획서 및 근로계약 재체결 일체 생략.

 

 

필요시, 작성하여 담당자에게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자 : 김미현 (asinha123@inha.ac.kr)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있음(붙임1)+2021+학교+예술강사+출강+시수+관리+체계+관련+후속+안내+공지문.hwp
첨부파일 있음(붙임3)+2021+학교+예술강사+근로계약+관련+FAQ(수정).pdf
이전글
[2021 학교 예술강사 지원사업] 2021 학생 만족도 조사 및 근태 정보 관리 추진 계획
다음글
[2021 학교 예술강사 지원사업] 예술강사 일반 건강검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