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 알림마당 >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 12월 19/20일(토/일) 문화예술교육원 사무실 업무 중단 안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0-12-15

12월19일(토),20일(일) 양일 간

인하대학교 입시로 교내 모든 건물 출입이 불가합니다.
이에 따라 3주차인 12월19(토),20(일) 양일은 문화예술교육원 행정실 업무를 잠시 중단 합니다.
문의사항은 사전에 연락 부탁드립니다.

단, 3주차에도 토요일과 일요일 수업은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분야별 교과목 단톡방 안내에 따라 수업 참여 부탁드립니다.!!!


*********************************************
-12. 19(토) 연극/영화/미술/디자인/만화 5개분야
09:00~11:50 1교시(교육론)
13:00~15:50 2교시(교수학습방법)
16:00~18:50 3교시(교육프로그램개발)

-12.20(일) 공통 2개 교과목
09:00~11:50 문화예술교육개론
13:00~15:50 문화예술교육 현장의 이해와 실습
***********************************************
날씨가 매우 춥습니다.
모두 건강유의하시기 바라며,
본교 입시관계로 3주차(19 토/20 일) 문화예술교육원 행정실 운영을 잠시 중단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이전글
2020동계 수업안내 문자를 받지 못하신 분!!!
다음글
(구)교육과정 이수자 및 2월 자격증 신청자 대상 공통과목 단기집중과정 운영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