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강사

HOME > 알림마당 > 예술강사

게시판 상세보기
제목 2018 학교 예술강사 지원사업 온라인시스템 교육활동 매뉴얼-출강관리용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3-07
안녕하세요. 인하대학교 문화예술교육원 입니다.

2018 학교 예술강사 지원사업 온라인시스템 교육활동 매뉴얼(출강확인 관련) 을
공유드리오니 참고 바랍니다.

예술강사 선생님들께서는 운영학교 선생님에게 '담당교사용 매뉴얼'을 공유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유의사항

- 예술강사 출강결과 등록이 기간 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해당 월의 강사료는 다음 달로 이월 지급됩니다.

- 특히, 12월(마지막 달) 수업에 대한 출강결과 미등록 시, 급여 지급에 어려움이 있으니, 반드시 출강결과를 12월 31일까지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 출강결과를 매 월 말일까지 등록하셨더라도 수정할 경우, 수정하신 날짜로 시스템에 최종 등록됨에 따라, 강사료 지급이 이월되오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월 말일까지 수정한 경우 이월되지 않음)


[붙임1] (담당교사) 2018 학교 예술강사 지원사업 온라인시스템 교육활동관리 매뉴얼
[붙임2] (예술강사) 2018 학교 예술강사 지원사업 온라인시스템 교육활동 매뉴얼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첨부파일 있음[붙임1] (담당교사) 2018 학교 예술강사 지원사업 온라인시스템 교육활동관리 매뉴얼.pdf
첨부파일 있음[붙임2] (예술강사) 2018 학교 예술강사 지원사업 온라인시스템 교육활동 매뉴얼.pdf
이전글
2018 학교 예술강사 지원사업 예술강사 근로계약서 작성 안내
다음글
2018 학교 예술강사 지원사업 추가배치 안내 - 9회차